본문 바로가기

미국 여행 & 맛집/일리노이 IL : 시카고

[시카고 한식] 피슈 마라홍탕 (시카고 노스서버브 글렌뷰)

728x90
반응형

시카고 노스서버브 글렌뷰에 피슈 마라홍탕이 오픈했어요. 친구가 알려줬는데 오픈한지 일주일정도 된거 같아요.
위치는 글렌뷰 모주(일식집)에 있던 자리인데, 근처에 뚜레쥬르, 홍콩반점, 소공동 순두부, 곱창이야기 있는 그곳이에요.
 
1669 Milwaukee Ave, Glenview, IL 60025
 
https://maps.app.goo.gl/e91YUv9PUwc5x1Wb9

PIXIU MALA HONGTANG Glenview 麻辣烫 (피슈 마라홍탕) · 1669 Milwaukee Ave, Glenview, IL 60025 미국

★★★★★ · 음식점

www.google.com

 
저랑 남편은 한국에서도 마라탕을 안 먹어봐서 마라탕 궁금했었는데 이번에 처음 먹어봤어요. 
 
http://pixiufnc.com/

피슈마라홍탕

마라탕의 시작은 늘 '피슈마라홍탕' 마라탕의 시작이 '피슈 마라홍탕'이 된다면 마라탕은 더 이상 낯선 음식이 아닙니다.

pixiufnc.com

 
홈페이지에 있는 메뉴 사진 가져왔어요. 이렇게 국물 있는건 마라홍탕, 볶음으로 먹으면 마라샹궈라고 하네요.
 
처음에 들어가니 샐러드바 같은게 보였는데 어떻게 주문하는지 몰라서 물어보니 거기서 안에 넣을 재료를 넣고 무게를 재고 마라홍탕으로 할지 마라샹궈로 할지 정하면 되요. 두 개 가격은 g 당 가격을 받는데 마라홍탕은 100 g당 $3.49 , 마라샹궈는 100g 당 $4.49 에요.
 
저희는 남편은 마라홍탕 저는 마라샹궈를 주문했고 아이 먹이려고 꿔바로우랑 쇼좌빙(중국식 미니전) 주문했는데, 오픈한지 얼마 안되서 그런지 미니전은 서비스로 주셨어요.
 

재료 고르는 거를 사진 찍었어야 했는데 애랑 같이 담다 보니 정신 없어서 사진 찍는걸 깜빡했네요 ㅠㅠ 야채,버섯, 오뎅, 소세지, 스팸, 연근, 떡, 면도 납작당면, 중국당면 등등 다양하게 있고 계산할때 보니 면사리나 우동사리를 추가 할수도 있었어요.  새우, 오징어, 맛살있고 소고기는 계산할때 $3.99 추가 하면 되요. 소고기는 꼭 추가하시길 추천해요!
 
처음 와보고 양이 어느 정도 될지 모르고 혹시나 부족할까봐 좀씩 더 담다보니 남편은 마라홍탕 $37 좀 넘게 나오고 저는 $35 좀 넘게 나왔어요. 
이렇게 재료를 담고 마라홍탕/마라샹궈중에 뭐 할지, 맵기는 어느정도로 할지 말하고 테이블 위치 말하면 총 가격 얼마라고 말해주고 계산은 식사 후에 하면 되요. 마라홍탕은 애들 먹을수 있는 안 맵게가 가능했고 1 안매운맛부터 5단계까지 선택가능했던거 같고, 마라샹궈는 매운단계 1단계부터 시작해서 3단계였던거 같아요.
 
오픈한지 얼마 안됐고 미니전을 테이블마다 서비스로 주신건지 몰라도 앉자마자 정말 5분도 안되서 미니전이 나왔어요. 먹어보니 예상했던 그맛 ㅋㅋ 우리 나라 전 맛이에요 ㅎㅎ 기름지긴한데 매운거랑 먹으니 잘 어울려요.
 

쇼좌빙(미니전)

평소 꿔바로우 좋아해서 주문했는데 개인적으로 저는 이거 비추에요 ㅠ 너무 기름지고 고기는 딱딱하고 ;; 아이 먹이려고 주문했는데 고기도 딱딱하고 너무 기름져서 이건 저희가 먹었는데 $19.99 인데 반 이상 남겼어요. 남은 거 가져와도 안 먹을꺼 같아서 싸오지 않고 두고 왔어요.

꿔바로우

남편이 주문한 마라홍탕 먼저 나왔어요. 면 좋아하는 남편이라 라면사리를 추가로 넣었네요 ㅋㅋㅋ 가져오시면서 사장님이 잘 드시나봐요 ㅎㅎ 하셨어요 ㅋㅋㅋㅋ 남편도 양이 어느정도 될지 몰라서 일단 넣고 넣고 그랬다고 ㅋㅋㅋ 남편은 3단계를 했는데 매운맛이 별로 안 났어요. 좀더 맵게 했어야 마라탕 느낌이 더 났을꺼 같아요.

마라홍탕

제가 주문한 마라샹궈에요. 마라샹궈 사진에 연근이 있길래 ㅋㅋ 최대한 따라서 만들려고 사진 보면서 재료 골랐어요 ㅋㅋ 연근도 따라 넣은건데 잘 어울렸어요. 제꺼는 맵기 1단계 였는데 마라홍탕 3단계보다 매웠어요. 저는 매운거 잘 먹는편은 아닌데 1단계는 별로 안 매웠어요. 이것도 한단계 더 맵게 주문해도 될꺼 같아요.

마라샹궈

마라홍탕, 마라샹궈 처음 먹어본 저희는 다른 마라탕 집이랑 비교 할수는 없지만 마라탕은 약간 라면이나 부대찌개 느낌이었고 마라샹궈가 좀더 마라향이 난달까 좀더 새로운 맛이었어요. 저희는 마라샹궈를 더 맛있게 먹었어요.
 
이게 g당 가격을 하니 아이 있는 집은 마라홍탕을 안맵게 해서 주문하시면 될꺼 같아요. 저희는 다음에 갈때 마라홍탕을 안맵게 아이용으로 주문하고 마라홍탕을 저희가 먹을만큼 주문하고 미니전을 주문할꺼 같아요. 아니면 마라핫팟이라고 2~3인분 $59.99 있었는데 그거를 주문해도 괜찮을꺼 같아요.
 
마라탕이 매우니 기름진 미니전, 꿔바로우, 만두 이런게 사이드 메뉴인거 같은데, 잘 어울리기는 하지만 둘다 기름지고 기름져서...ㅎㅎ 좀 느끼해요 ㅎㅎ
 
마라탕이 마라샹궈보다는 좀 덜 느끼해요 ㅎ
 
그래도 집 가까운 곳에 이렇게 마라탕이 생기니 좋네요. 가끔씩 마라탕 생각날때 가볼꺼 같아요~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서빙해주시는 분들도 모두 친절하셨어요.
 
한국에 있는 체인점이니 한국에서 오신분은 한국에서 드시고 ㅎㅎ 시카고, 시카고 서버브, 글렌뷰, 노스브룩, 버팔로그로브, 윌링, 나일스, 알링턴하이츠, 이쪽 주변에 사시는 분은 한번 가보세요ㅎㅎ

—————————————————
인스타 들어가보니 12/1에 오픈했고 12/17까지 소주$0.99 또는 미니전 무료로 준대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