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국 여행 & 맛집/일리노이 IL : 시카고

[시카고 글렌뷰 곱창] 곱창이야기

728x90
반응형

https://maps.app.goo.gl/YQrs9TFzv6e6iND36?g_st=ic

Gopchang Story Korean BBQ of Glenview 곱창이야기 시카고 · 3.5★(69) · Korean restaurant

1735 Milwaukee Ave Ste 201, Glenview, IL 60025

maps.google.com


두달 전쯤 글렌뷰에 오픈한 곱창 이야기에 다녀왔어요.
오픈하자 마자 가려고 했는데 이래저래 바빠서 못 갔는데 주변에서 평이 좀 안 좋다고 해서 기대 안하고 궁금해서 갔는데 결론적으로 저는 만족했던 곳이에요.

2주전쯤 봤을때는 금토일만 11시 오픈이었는데 오늘 보니 다 11시 오픈으로 바뀌었어요.

위치는 글렌뷰에 홍콩반점, 소공동, 뜌레주르 있는 그 쪽이에요. 2층에 위치해있어요


저희는 오늘(토요일) 11시 좀 넘어서 갔는데 한 테이블 있었고 먹는 중에 한 테이블 들어와서 총 3 테이블에 사람 있었어요.

가게 오픈한지 얼마 안되서 깔끔해서 너무 좋았어요.

뷰도 괜찮았어요.


여기 테이블에 보시면 냄비 받침 같이 생긴게 있는데 그게 불이에요. 저런거 처음보는데 뭐라고 하는지 모르겠네요 아시는분 댓글로 좀 알려주세요ㅎㅎ

메뉴는 사이트에서 보세요. 종류가 많아서 저희가 주문한 메뉴 부분만 가져왔어요
https://www.gopchangchicago.com/_files/ugd/e009a8_b85e0be0b5ad4a688dfdf4ddefc0c3c2.pdf


저희는 2인 곱 셋트로 주문했고 전날 술을 마셔서 국물이 땡겨서 곱창순두부도 주문했어요. 모듬 곱창구이랑 양무침으로 선택했어요.

셋트에 포함된 육회에요. 미국에서 육회 처음 먹었는데 비리지 않고 괜찮았어요


양무침이에요. 전 맛은 그냥 보통이었어요. 다음에는 곱창떡볶이로 선택하려고요

모듬곱창구이에요. 떡부터 먹으라고 주시는데 맛있었어요ㅎㅎ 초반에 좀 구워주셨어요. 모듬곱창 양이 많지는
않지만 둘이 먹기에 괜찮았어요.

셋트에 나온 콘치즈인데 많아서 반정도 남겼어요 아이들이 먹기에 괜찮아요

추가로 주문한 곱창 순두부인데 안에 내용물이 많아서 추천이요! 맛도 맛이지만 안에 곱창도 꽤 있어서 이것만 한그릇 먹어도 든든할꺼 같아요. 단점은 밥을 따로 주문해야해요. 순두부찌개는 식사여서 당연히 밥이 나오는줄 알았는데 추가 주문해야했어요


기대를 안하고 갔는데 생각보다 괜찮아서 남편이랑 둘이 우린 만족한다고 다음에 또 오자 했어요ㅎㅎ 저렇게 둘이 먹어서 팁 전에 $100정도 나왔어요. 순두부 주문 안했으면 $80 정도에 팁까지 해도 $100 정도니 가격 괜찮은거 같아요.

다음에 곱창 전골이나 다른 메뉴도 한번 먹어보고 싶네요ㅎㅎ 궁금하신분 한번 가보세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