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국 여행 & 맛집/일리노이 IL : 시카고

[시카고 라멘 맛집] Oiistar

728x90
반응형

시카고 맛집 Oiistar 오늘 다녀왔어요. 예전에 저장해둔 곳인데 시카고 다운타운에서 차로 15분 정도 떨어져 있는 위치라 다음에 가야지 하고는 못 가봤었어요. 여기가 다운타운이랑 조금 떨어진 곳이라 못 가봤는데 가 보니 주변에 아시안 맛집들이 좀 있었어요. 시카고 라멘 맛집으로 유명한 Ramen wasabi랑 차로 8분 거리에 있어요.

https://maps.app.goo.gl/hTWqVqXPxjTnEXNn9?g_st=ic

Oiistar · 4.6★(1156) · Ramen restaurant

1385 N Milwaukee Ave, Chicago, IL 60622

maps.google.com

1385 N Milwaukee Ave, Chicago, IL 60622

Oiistar https://yelp.to/YOUBfJXVuA

가게 주변은 좀 썰렁해서 살짝 무서웠어요. 그래피티도 곳곳에 많고 흠.. 뭐라 말하기 힘들어서 사진찍어왔는데 사진으로 봐서는 잘 안 느껴지네요.

가게들이 주차장이 있는게 아니라 주차장 없는 작은 가게들이 많아서 이 주변 음식점 가시려면 스트릿 파킹 해야해요. 찾으면 주차장도 있겠지만 저희는 스트릿파킹했어요. 1시간 15분 파킹하는데 $3.5 정도 였어요


가게 이름이 oiistar 인데 뭐라고 읽어야 하나요ㅎㅎ오이스타? (Oyster랑 비슷하게?) 잘 모르겠네요 ㅎㅎ


음식점 오픈 시간 참고해서 보세요 ㅎㅎ


안에 분위기는 이래요. 라멘집인데 술이랑 잘 어울려서 그런지 바도 잘 되어있어요. 밤에 오면 술이랑 같이 드시는 분도 좀 있을꺼 같아요.

국자 귀엽죠?ㅎㅎ


저희는 pork belly bun을 에피타이저로 주문했는데요. 고기가 되게 부드럽고 안에 들어간 오이랑 위에 얹어진 무순이랑 너무 잘어울렸어요

아이는 안매운 shio 라멘을 주문하고 저는 spicy 1 레벨인 oiimen 라멘, 남편은 spicy 2 레벨인 umami ramen을 주문했어요.

저랑 제 남편은 셋중에 oiimen이 제일 맛있었어요. 가게 이름걸고 만든 메뉴라 제일 정성들여 만들었나ㅎㅎ여튼 저희는 이거 추천이요!

Paitan shio ramen
Oiimen ramen
Umani ramen

아래 사진은 제가 먹은 oiimen 라멘 사진인데 고기 사진 보여주려고 찍었어요ㅎㅎ

Oiimen

일본 라멘은 좀 짠 느낌인데 여기는 많이 안 짜고 적당했어요. 근데 다 먹고 한 몇시간 후에는 물이 많이 땡겼어요ㅋㅋ저는 일본 라멘 먹고 나면 꼭 물이 많이 땡기더라고요ㅎㅎ
양은 한사람당 한그릇 먹으면 배불러요. 고기가 알차고 면도 적당히 있어서 한그릇 다 먹고나니 배불렀어요.

라멘 좋아하시는 분들 추천이요!

시카고에 단기 여행으로 오신분들은 패스하세요. 다운타운에서 차로 15분 정도 가야 하는데 주변에 뭐가 없어서 저것만 먹으러 오기에는 시간 아까워요.
시카고, 시카고 서버브에 사시는 분들은 한번 가보세요. 추천이요!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