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국 여행 & 맛집/일리노이 IL : 시카고

[시카고 브런치 맛집] Walker Bros 워커 브로스

728x90
반응형

시카고 브런치 맛집 워커브로스 소개드려요. 저는 lincolnshire 링컨샤이어 지점으로 갔는데 여러 지점 있으니 가까운 곳 검색해보세요.

여기는 브런치 가게라 아침 일찍 문 열어서 이른 아침에 모일때 모이기 좋아요.

여러번 갔는데 포스팅을 이제야 하네요. 당연히 작성했을 줄 알았는데 아직 리뷰 작성한 적이 없었네요;

Walker Bros Original Pancake House https://yelp.to/owjq9AnVRI

실내 자리가 넓고 커서 여럿이 단체로 모일때 모이기 좋아요. 저는 평일 오전이라 사람이 많지는 않았는데 주말에 갔을때는 붐볐어요

인테리어가 올드한 멋이 있죠ㅎㅎ

이건 애플 시나몬 팬케익이에요. 시그니쳐 메뉴여서 주문했는데 예상했던대로 좀 달아요ㅎㅎ

샐러드는 이름이 생각 안나네요;

아래 메뉴는 German 팬 케익인데 인기 메뉴에요. 주문하면 20분이 걸리니 감안하고 주문하셔야 해요. 맛은 계란빵이랑 비슷했어요ㅎㅎ 달달하니 맛있어요.

Danish Garden 이거 정말 강추 메뉴에요!!! German  팬케익에 브로컬리랑 다른 야채들이랑 치즈 얹은 느낌이에요. 야채들이 들어가서 좀 더 건강한(?) 느낌이에요. 아이들이 먹기도 좋고 어른이 먹기도 좋아요. 제가 제일 좋아하는 메뉴에요. 여기 갈때마다 이거는 꼭 시키는데 다른 사람들한테도 늘 반응 좋았어요.


다음으로 추천하는 메뉴는 산타페 오믈렛이에요. 고추가 3개 그려져 있는 매운 메뉴라 아이들이 먹기에는 매워요. 어른들에게는 추천이요! 매콤해서 맛있어요. 저 소스도 맛있다는데 실란트로가 들어가있어서 저는 소스는 안 찍어 먹었어요


팬케익은 그냥 팬케익이에요ㅎㅎ

다시한번 정리하면 제 개인적으로는 Danish garden이랑 Santa Fe 오믈렛 이 두개 추천이요! 다른 브런치 가게에서 흔히 먹던 메뉴가 아니니 꼭 드셔보시길 바래요ㅎㅎ
여기 브런치 가게 추천해요. 시카고 근교에 사시는 분 꼭 가보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