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리 아메리카

[엘에이 맛집]Blu Jam Cafe 블루 잼 까페 본문

미국 여행 & 맛집/캘리포니아 CA : LA

[엘에이 맛집]Blu Jam Cafe 블루 잼 까페

메리한 2025. 2. 26. 02:22
728x90
반응형

2017.12.14 에 작성한 글입니다.

 

엘에이 브런치 맛집하면 Blu Jam Café 가 유명하죠. 보테가 루이보다는 덜 유명하지만, 샌프란시스코에 브런치 까페 하면 마마스 떠올리듯이 블루잼은 엘에이 브런치 까페하면 떠올릴 만한 곳인 거 같아요.

 

본점은 Melrose 멜로즈에 있는 곳이고, 멜로즈 외에도 엘에이 다운타운이나 주변 지역에 6~7군데 더 있어요. 집에서 다운타운이 훨씬 가깝지만 멜로즈 블루 잼이 본점이라 굳이 멜로즈까지 갔네요. 블로그 포스팅 욕심때문이기도 했어요ㅎㅎ

 

7371 Melrose Ave, Los Angeles, CA 90046

https://maps.app.goo.gl/J7hy1gkBi8dUQtZn8

 

Blu Jam Cafe · 7371 Melrose Ave, Los Angeles, CA 90046 미국

★★★★☆ · 아침식사 전문 식당

www.google.com

 

 

저희는 토요일 오전 1시반쯤에 도착했어요. 주말 점심시간대라서 사람이 많겠다고 생각하고 갔는데 생각보다는 많지 않았어요. 40분 기다리라고 하고는 20분 후쯤에 다시 와보라고 해서 저희는 근처 커피숍에 있다가 30분 좀 지나서 가니 바로 들어갔어요. 

근처 커피숍까지 가서 커피 시키고 커피 기다리고 5분 정도 앉았다가 나오니 시간 저렇게 되더라구요ㅎㅎ 

 

요즘 날씨가 좀 쌀쌀해졌는데 지난 주 토욜은 넘 더웠어요. 그래서 웨이팅 40분 듣자마자 이건 기다릴만한 게 아니다 싶어서 바로 커피숍으로 갔었는데, 들어갈때 보니깐 웨이팅 할 수 있는 공간이 있더라구요.

 

그래서 이거 꼭 알려드리고 싶었어요!! ㅎㅎ 저도 가기 전에 어떤게 인기 메뉴인지 네이버에서 블루잼 까페 검색했었는데 이건 못 봤었거든요; 메뉴만 보느라 놓쳤을 수도 있구요ㅋㅋㅋㅋㅋ암튼 더운데 굳이 다른 까페 찾아서 가시지 마시고 안에 가서 기다리시면 되요.

 

 

 

여기가 위에서 말한 기다리는 공간이에요. 식사 후에 다 먹고 나오는데 사람이 아무도 없어서 후다닥 찍고 나왔어요 :)

 

저 끝에 식물 있는데에 보면 여자 남자 서 있는 곳에 물이 준비되어있구요. 

 

 

여기 물이 준비되어있어요!

그 맞은편에는 앉아서 기다릴 수 있는 공간이 있어요.

 

여기는 레스토랑 메인이에요. 저희는 옆으로 들어가면 있는 사이드(?)공간에 앉았는데 여기가 메인인거 같더라구요. 

블로그 포스팅 욕심에 화장실 갔다가 돌아오면서 후다닥 찍었어요. 지나가면서 후다닥 찍는거 부끄럽지만.. 블루잼 온 김에 많은걸 사진으로 보여드려야 한다는 생각에 찍었네요ㅋㅋ

 

여기는 화장실 기다리는 통로에요. 화장실은 남여공용이고 두 칸 있어요. 기다리는 공간에 블루 잼 관련 기사나 소개된 글, 상 받은 내용들이 액자에 걸려있어요.

 



여기는 저희가 앉은 공간이에요. 메인보다는 덜 북적거려요.

 

혹시나 메뉴 사진 없을까봐 찍어왔네요ㅎㅎ 홈페이지에도 있으니 홈페이지에서 보셔도 되요.

 

자 이제 음식 사진 나갑니다!

 

이게 이 집 시그니쳐 메뉴인 Crunchy French Toast 크런치 프렌치 토스트에요($13.95). 블루잼 가셨으면 이건 꼭 드셔야해요. 

 

요거는 저희가 주문한 Steak Hash 스테이크 해쉬 ($19.95)에요. 고기는 항상 옳죠! 위에 얹어진 계란을 가르면 노른자가 촤라락 흘러내려요. 

   

요건 사이드로 시킨 smoked Scottish Salmon ($9.95)에요.

 

 

콜라 좋아하는 남편이 주문한 거에요. Marine root mexicane cola ($3.95). 콜라 주문하니깐 이거 설명해주면서 줬어요. 맛은 맥콜같은? 맛있어요ㅎㅎ

총평은.. 크런치 프렌치 토스트 정말 맛있었어요. 

역시 시그니쳐 메뉴는 무조건 주문해야해요ㅎㅎ

블루잼 가시게 되면 크런치 프렌치 토스트는 꼭 드셔보세용ㅎㅎ

스테이크 해쉬도 추천추천이요! 고기랑 버섯이 많이 들어가서 전 좋았어요ㅎㅎ 크런치 프렌치 토스트 주문하고 다른 거 뭐 주문해야 할지 모르겠으면 스테이크 해쉬요!ㅎㅎ 좀 짭짤하긴한데 토스트랑 같이 먹으면 단짠단짠 먹을수 있어요. 

연어는 그냥 연어니깐 주문 안하셔도 되요ㅎㅎ 

 

저희 갔을 때는 사람이 생각보다 많지 않아서 좋았어요. 먹고 있을 때 사람들이 기다리고 있는 게 보이긴 했지만 줄이 금방금방 빠지는거 같았어요. 

 

엘에이 여행 오시는 분이나 엘에이 사시는 분, 엘에이 근교에 사시는 분 여기 가보세용!ㅎㅎ

 

 

728x90
반응형